[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앨범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4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BDC 2ND EP ‘THE INTERSECTION : DISCOVERY(디 인터섹션 : 디스커버리)’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다양한 착장으로 3인 3색 매력을 뽐낸 BDC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를 배경으로 이번 앨범에 수록된 4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겨 있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퓨처 베이스(Future Bass) 기반의 유니크한 댄스 트랙 'CHEMICAL’을 시작으로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과 드라마틱한 비트 전개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MOON RIDER’, 리더 김시훈이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한 청량한 팬송 '꽃이 피네 (Fine)', 마지막으로 미디엄 템포의 감미로운 알앤비(R&B) 넘버 '공기가 달라'까지 완성도 높은 트랙들로 구성된 이번 앨범 '디 인터섹션 : 디스커버리'는 매 앨범마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BDC의 무한한 가능성을 다시 한번 증명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BDC의 2ND EP '디 인터섹션 : 디스커버리'는 8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된다. 발매 당일 오후 8시에는 BD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