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5:33
연예

레드벨벳 조이, 여신 그 자체

기사입력 2021.03.02 09:10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백화점에서 포착됐다.

최근, 레드벨벳 조이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새로 오픈한 이탈리안 럭셔리 풋웨어 브랜드 호간(HOGAN) 매장에 방문했다. 이날 조이는 여전히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조이가 선보인 패션 역시 이목을 끌었다. 조이는 파스텔 컬러의 러플 미니드레스로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세련된 컬러 매치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더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조이가 선보인 스니커즈는 호간의 2021 봄/여름 컬렉션 ‘하이퍼액티브(HYPERACTIVE)’. 스마트한 시티 라이프 스타일을 구현함과 동시에 자기 표현의 가치를 전달한 이번 컬렉션은 호간 특유의 우아한 미적 감각을 느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조이처럼 여성스러운 룩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레드벨벳 조이가 선보인 스니커즈는 현대백화점 압구점 본점 4F 호간 부티크를 비롯해 전국의 호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이의 호간 부티크 방문은 영업시간 종료 후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촬영했으며, 부티크 역시 안전한 운영을 위해 철저하게 대비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호간(HOGAN)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