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2:49
연예

BTS 뷔, “믹스테이프, 수록곡 13곡 가량 수록”…빌보드도 주목

기사입력 2021.02.26 08:35

 


방탄소년단(BTS) 뷔가 발매를 앞둔 믹스테이프에 13곡이 수록될 것으로 예고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25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에 'BTS BE-hind Story Teaser'(방탄소년단 비하인드 스토리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BTS BE-hind Story' 풀 버전 영상에는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11월 발매한 'BE'의 제작기가 멤버들이 직접 묻고 답하는 형식으로 담길 예정이다.



티저 영상에서 멤버들이 각자 이야기를 나누는 짧은 장면이 소개돼 풀 버전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영상에서 뷔는 "난 개인적으로 스펙트럼이 굉장히 좁은 사람이다"고 시작한 후 "내 믹스테이프에 13곡 정도"라고 남겨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하며 기대감도 높였다.



뷔는 지난해 11월 'BE' 컴백 글로벌 기자간담회에서 "이번 앨범 작업을 했을 때는 내가 관심을 가졌던 클래식과 재즈 스타일이 담기진 않았지만 곧 준비하는 믹스테이프 앨범은 그런 느낌이 들 것"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뷔는 꾸준하게 곡 작업을 하며 방탄소년단 앨범과 솔로곡 포함한 15곡에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으로 이름을 올려 명실상부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뷔는 감성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로 특별한 음악적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에 빌보드는 뷔가 믹스테이프를 발매 예정이라는 소식을 발 빠르게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빅히트엔터테인먼트-빌보드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