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07
연예

'쇼챔' 강다니엘, 컴백과 함께 1위 "다니티 감사해"…트라이비 데뷔 [종합]

기사입력 2021.02.24 19:31 / 기사수정 2021.02.24 19:31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강다니엘이 '쇼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2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쇼팸피언'에서는 CIX의 '시네마(Cinema)', 강다니엘의 '파라노이아(PARANOIA)', 드림캐쳐의 '바람아(Wind Blows)', 아이유의 셀러브리티(Celebrity), 청하의 '바이시클(Bicycle)'이 1위 후보에 올랐다.

2월 마지막 주 1위 트로피는 강다니엘이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우리 다니티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열심히 좋은 무대 보여드리는 강다니엘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트라이비(TRI.BE)는 아프로비트와 뭄바톤, 하우스가 잘 어우러진 퓨처하우스 장르의 곡 '둠둠타(DOOM DOOM TA)'를 선보였다. 트라이비(TRI.BE) 강렬한 비트와 개성 있는 목소리로 신인의 패기를 뽐냈다.

요요미는 박진영PD 작품집의 첫 곡 '촌스러운 사랑 노래' 무대를 꾸몄다. 요요미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순수하고 서정적인 감성의 멜로디와 가사를 소화했다.

LUCY는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만큼은 히어로가 되고 싶은 당찬 고백을 담은 신곡 '히어로'를 통해 밝고 따스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CIX는 엑소의 '럽미라잇(LOVE ME RIGHT)' 커버와 타이틀곡 '시네마'(Cinema)' 무대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상큼하고 청량한 무대를 꾸몄다.

송가인은 디스코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한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를 최초 공개했다. 송가인은 넘치는 '뽕끼'를 뽐내며 흥이 넘지는 무대를 선보였다.

강다니엘은 실제 자신이 겪었던 고통, 갈등, 번뇌를 거침없이 표현한 새 디지털 싱글 '파라노이아(PARANOIA)'로 컴백을 알렸다. 강다니엘은 차원이 다른 군무를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펼쳤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강다니엘, 송가인, 드림캐쳐, 원어스(ONEUS), CIX, LUCY(루시), C.T.O, 트라이비(TRI.BE), 요요미, 안성훈&김희진, T1419, KINGDOM, 박소연, 수안이 출연했다.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