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2021년 K-POP을 빛낼 기대주 신인 걸그룹 픽시(엘라, 로라, 샛별, 디아, 수아, 다정)가 정식 데뷔 음원을 발표한다.
픽시(PIXY)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Chapter01 ‘Fairy forest. With my wings’의 데뷔곡 '날개(WINGS)'를 발매하고 세계관의 서막을 연다.
타이틀곡 '날개'는 웅장한 트랩 비트와 오묘한 리드 신스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수많은 시련을 서로에게 의지해 이겨내며 나아가겠다는 픽시의 각오를 고스란히 담았다.
특히 곡 초반 주문을 외우는 듯한 내레이션이 귓가를 자극하며 MZ 세대를 사로잡겠다는 여섯 멤버의 매력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 래핑은 기존의 걸그룹과는 다른 유니크함과 에너지가 돋보인다.
또한 픽시의 첫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 것과 동시에 정체성을 가장 잘 담아낸 데뷔곡 '날개'는 '붉어진 달이 떠, 느껴져 날이 선 듯 한 공기, 빠져나올 틈 없이 다시 날 옥죄는 시선 like sin'이라는 판타지 속 한 장면을 떠오르게 만드는 몽환적인 가사와 그들의 독보적인 다크한 색깔이 어우러져 음악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아 가요계를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픽시는 앞서 일러스트 티저, 단체 프로필, 콘셉트 티저, 세계관, 댄스 프리뷰 등 데뷔 콘텐츠로 화제를 모으며 블록버스터 그룹의 탄생을 예고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홍재환 감독이 연출해 컬러풀하고 걸크러시한 픽시의 매력을 잘 느낄 수 있도록 한편의 영화를 방불케하는 신비롭고 트렌디한 영상미를 담아냈다. 최근 대표작으로는 WOODZ 'Love Me Harder', 핫펠트 'La Luna', 미노이 'Sunbeam' 등이 있다.
한편 픽시는 오늘(24일) 오후 2시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해 가요계에 본격적으로 첫발을 내디디며 2021년 슈퍼 루키로서 활약을 이어간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