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21
게임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2종 추가 예정…태생 5성 ‘음양사’·태생 4성 ‘요괴무사’

기사입력 2021.02.22 15:4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서머너즈 워’에 신규 몬스터 2종이 추가된다.

22일 컴투스 측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올해 첫 등장할 신규 몬스터의 일러스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신규 몬스터는 음과 양의 기운으로 특별한 힘을 사용하는 태생 5성 몬스터 ‘음양사’와 날카로운 칼날을 휘두르는 태생 4성 몬스터 ‘요괴무사’ 등 2종으로, 모두 화려한 외형과 신비로운 분위기의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두 몬스터는 앞서 약 15초 가량의 티저 영상을 통해 등장을 예고했으며, 방울 및 칼 소리와 함께 그림자 실루엣으로만 그 모습을 공개해 많은 글로벌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번에 공개된 일러스트에는 티저 영상에서 드러나지 않았던 신규 몬스터의 화려한 모습이 매력적으로 담겼다. 보름달이 뜬 밤 하늘 아래, 대나무숲 사이로 돌진하는 ‘음양사’와 ‘요괴무사’의 모습이 역동적으로 표현돼 향후 ‘서머너즈 워’에 구현될 두 몬스터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해당 몬스터 2종은 이달 중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며, 각 몬스터의 스킬 등 상세한 정보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서머너즈 워’에는 오는 3월 7일까지 매일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해 일정 에너지를 사용하고 포인트를 쌓으면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정 출석 횟수 및 누적 포인트를 동시에 달성하면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