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09
연예

김영광X이선빈, 비와 함께 '선 넘는' 미션수행 (시즌비시즌)

기사입력 2021.02.18 14:48 / 기사수정 2021.02.18 14:48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배우 김영광과 이선빈이 '시즌비시즌'에 출격한다.

18일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영화 ‘미션 파서블’의 두 주인공 배우 김영광, 이선빈이 출연한다.

‘흥신소’라는 영화 소재에 걸맞게 이번 ‘시즌비시즌’은 “심부름 해주세요” 라는 흥신소 콘셉트으로 진행된다.

비와 두 배우가 함께 사전에 신청 받은 미션들을 대신 해결해주는 것. 워크맨 제작진이 요청한 ‘선 넘는’ 심부름을 비롯해 안심귀가 꽃 가마 태워 주기, 강아지 산책 등 관객 유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두 배우와 비의 모습이 그려진다. 분명 산책 시키는 강아지는 한 마리였으나 끝날 때는 세 마리의 강아지와 함께한 이들의 미션수행이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진다.

한편, 이번 영상 말미에는 지난 편에 예고됐던 비의 두 번째 특급 프로젝트를 함께할 주인공이 공개된다. 지난 ‘시즌비시즌’ 쿠키영상에서 비는 새 앨범에 여자 가수와 듀엣을 하는 대형 프로젝트를 예고한 바 있다. JYP에 이어 비와 특급 듀오를 결성할 여가수는 과연 누구일지 본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배우 김영광, 이선빈과 함께 한 새로운 에피소드는 18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서 만나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