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1:09
연예

방탄소년단 뷔, 부모님에게 용돈 많이 줄 거 같은 남돌 1위

기사입력 2021.02.18 08:37



방탄소년단 뷔의 지극한 효심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지난 2월 13일부터 17일까지 아이돌 관련 인기 앱 최애돌에서 '부모님에게 용돈을 많이 줄 거 같은 남돌은?' 투표가 진행됐다.

이번 투표에서 뷔는 총 88,236표 중 32,061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뷔는 데뷔 초부터 각종 인터뷰 및 SNS, 예능 등을 통해 가족 사랑과 부모님에 대한 효심을 꾸준히 드러내 팬들 사이에서 효자로 유명하다.

데뷔 초 공식 카페에서 팬들이 돈을 모아 뷔를 보러 가고싶다고 글을 올리자 뷔는 무리해서 본인을 만나러 오기 보다는 부모님께 효도했으면 좋겠다는 답변을 해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또, 한 인터뷰에서 어린 시절 생일 소원이 뭐였냐는 질문에 "부모님과 가족들 건강이 가장 큰 소원이었고 20년간 한번도 잊지 않고 빌어서인지 부모님들이 건강하시다" 라는 답변을 할 정도로 깊은 효심을 보여줬다.

'I NEED U, BTS ON AIR'에서는  "저작권료를 받으면 부모님과 가족사진을 찍겠다"고 말해 좋은 일이 있을 때 그 무엇보다 부모님을 먼저 생각하는 속깊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지난해 어버이날 기념 브이라이브에서는 부모님을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곡 선물을 해드렸고 감동 받은 부모님이 눈물을 흘렸다는 일화를 전하며 팬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최애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