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1:06
연예

‘미스트롯2’ 홍지윤, 살랑살랑 부는 ‘꽃바람’…조영수 마스터도 극찬

기사입력 2021.02.13 16:22



'미스트롯2' 홍지윤이 봄 아가씨로 변신해 '꽃바람'을 솔솔 불었다.

홍지윤은 지난 11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 레전드 미션에서 김용임의 '꽃바람' 무대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꽃우산을 쓰고 돌아보며 '꽃바람' 무대를 시작했다.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 듯한 퍼포먼스가 봄 분위기를 물씬 자아냈다.

상큼함 넘치는 모습으로 국악풍 음색을 뽑아내는 그의 무대는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마스터 박선주가 첫 소절을 듣고 "끝났다"라고 말할 정도. 2월에 불어온 봄바람에 비대면 관객 평가단 또한 뜨거운 환호를 보내며 화답했다.

'꽃바람' 무대를 마친 홍지윤은 여리여리한 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탄탄한 국악풍 음색으로 마스터 총점 967점을 달성, 레전드 미션 2위를 기록했다.

무대를 본 마스터 조영수는 "목소리가 참 좋게 변하고 있다고 느꼈다. 후렴구에서 진짜 피리를 부는 듯한 기교를 했을 때 가사 표현력도 있다고 생각했다"라는 심사평을 남겼다.

원곡자 김용임은 "만약에 음반이 나온다면 '꽃바람'을 집어넣으면 더 좋을 것 같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홍지윤은 이날 발표된 '대국민 응원 투표'에서 1위를 기록, 대중에게 독보적인 관심과 응원을 받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 CHOSUN ‘미스트롯2’ 방송 화면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