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1:47
연예

투모로우바이투게더·ENHYPEN, 설 특집 예능 'PLAYGROUND'로 전한 유쾌함

기사입력 2021.02.13 09:24 / 기사수정 2021.02.13 09: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빅히트 레이블즈 아티스트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ENHYPEN(엔하이픈)이 만나 유쾌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ENHYPEN는 지난 11일, 12일 JTBC2에서 방송된 예능 'PLAYGROUND'에 출연했다.

두 그룹이 설을 맞아 특별히 선보인 콘텐츠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PLAYGROUND'. 4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두 팀의 조합과 완벽한 케미는 물론 수준 높은 콘텐츠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또 방송 직후 두 그룹의 이름과 'PLAYGROUND'가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2019년 데뷔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minisode1 : Blue Hour'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25위를 기록했다.

또 지난달 20일 일본에서 발표한 정규 1집 'STILL DREAMING'으로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데일리, 주간 차트 정상을 휩쓰는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해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ENHYPEN은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 제10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연이어 신인상을 수상, 데뷔 2개월만에 신인왕 4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ENHYPEN은 'PLAYGROUND'에서 그룹 구별 없이 팀을 이뤄 최강 동아리 선발 대회, 미션 윷놀이 등 다양한 대결을 펼쳤다. 어색했던 첫 만남도 잠시, 멤버들은 강렬한 무대 위 모습과는 달리 순수하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이며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멤버들은 함께 어울리며 다양한 리액션과 숨은 예능감을 발산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대결에서 이기기 위해 승부욕 넘치는 모습을 드러내며 긴장감을 유발, 방송 내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ENHYPEN의 조화가 돋보였던 'PLAYGROUND'는 공연과 미디어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빅히트 쓰리식스티가 직접 제작했다. 

'PLAYGROUND'는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JTBC4에서 1~2회가 연속 재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2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