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1:44
연예

방탄소년단 진, ‘분위기 남신’부터 ‘귀요미’까지…팔색조 매력

기사입력 2021.02.06 13:46



방탄소년단(BTS) 진이 분위기 있는 남신과 귀여운 비주얼을 오가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지난 4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네이버포스트에는 '2021 윈터 패키지 맛보기'가 공개됐다.

그중 진은 차분한 헤어스타일과 롱코트로 남신 미모와 우월한 피지컬을 과시했다.



이어진 사진에서 진은 눈밭에서 스노우볼을 들고 미소를 지었다. 그는 스노우볼 보다 작은 얼굴을 뽐내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마지막 셀카에서 진은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봐 팬들을 설레게 했다. 그의 완벽한 얼굴형, 반듯한 눈썹, 크고 맑은 눈망울, 매혹적인 입술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진은 팔색조 같이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2021 키즈 초이스 어워드(Kids Choice Awards)’에서 3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3일(미국 동부시간) 미국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Nickelodeon)이 공식 홈페이지와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발표한 ‘2021 Kids Choice Awards’ 수상자 후보 리스트에서 ‘페이보릿 뮤직 그룹(Favorite Music Group)’, ‘페이보릿 송(Favorite Song), ‘페이보릿 글로벌 뮤직스타(Favorite Global Music Star) 등 세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네이버포스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