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46
연예

드레스X키드밀리, 신보 ‘Face & Mask’ 발매…‘신예 래퍼’ ron 지원사격

기사입력 2021.02.03 09:1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트렌디 아티스트 키드밀리(Kid Milli)가 합작 프로젝트 앨범을 발표한다.

드레스의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와 키드밀리 소속사 인디고 뮤직(Indigo Music)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Face & Mask’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2월 발매한 싱글 ‘Bankroll’의 연장선상에 놓인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Face & Mask’를 비롯해 수록곡 ‘Cliché’까지 총 2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타이틀곡 ‘Face & Mask’에는 얼터너티브 장르를 기반으로 다양한 음악에 도전하는 신예 래퍼 론(ron)이 피처링에 참여해 빈티지한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킬 예정이다.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래퍼 키드밀리는 앞서 발매한 싱글 ‘Bankroll’로 중독성 강한 비트와 트렌디한 랩을 선보이며 듣는 이로 하여금 짜릿한 전율을 느끼게 했다.

이처럼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음악세계를 구축하며 화제를 모았던 프로듀서 드레스와 래퍼 키드밀리가 이번에는 어떤 사운드를 구현해 내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프로듀서 드레스는 그간 ‘쇼미더머니5’, ‘고등래퍼’등의 작업에 참여해 실험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비트와 멜로디를 선보이며 ‘천재 프로듀서’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져왔다. 래퍼 키드밀리 또한 힙합 신의 트렌드 세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프로듀서 드레스와 래퍼 키드밀리의 신곡 ‘Face & Mask’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