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새로운 삼성 갤럭시 화보에서 감각적인 포즈와 환상적인 비주얼로 탑광고 모델로서의 역량을 뽐냈다.
지난 29일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삼성 모바일은 갤럭시의 신제품들과 함께 멤버별 프로모션 화보를 SNS에 공개했다.
파스텔 보라빛 배경을 뒤로 등장한 뷔는 그림같은 비주얼로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을 뽐냈다. 보라색이 주는 몽환적인 느낌에 살짝 아래를 내려다 보는 뷔의 매혹적인 눈빛은 한 시도 눈을 땔 수 없을 만큼 흡입력 있는 화보를 완성했다.
이 화보에서 화제가 된 것은 뷔의 비주얼 뿐이 아니다. 뷔는 갤럭시의 새로운 제품 라인인 휴대폰과 스마트워치, 무선 이어폰인 버즈 프로를 모두 착용했는데, 뷔의 감각적 모델 역량이 더해진 포즈는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뷔는 한손에는 휴대폰을, 다른 한쪽에는 워치를 착용해 두 제품 모두 돋보일 수 있도록 중앙에 배치하는 센스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버즈를 착용한 귀는 잘 보일 수 있도록 옆모습을 드러내 자신의 비주얼은 물론 세 제품 모두 고르게 시선이 분산되도록 만들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삼성 모바일 공식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