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00
게임

한게임,'그랑에이지' 테스터 모집

기사입력 2010.11.26 18:01 / 기사수정 2010.11.26 19:00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한게임이 2D 횡스크롤 액션 RPG <그랑에이지> 의 파이널 테스트를 오는 12월 2일부터 실시하고, 테스트에 참가해 더욱 업그레이된 게임 콘텐츠를 가장 먼저 경험할 '그랑원정대'를 모집한다.

'그랑에이지의 파이널 테스트는 2차 CBT 이후 한층 업그레이된 <그랑에이지>를 게이머들에게 선보임으로써, 게임 안정성 및 개선 포인트를 점검하고자 진행되는 것으로, 오는 12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에 걸쳐 진행된다. 

테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게이머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http://granage.hangame.com)를 통해 '그랑원정대' 모집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그랑에이지'는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할 계획이다.

우선,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레어무기', '어빌리티 카드', '레어장비' 등 매일 매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며, 총 4일간의 테스트에 빠짐없이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그랑에이지> 정식 오픈과 동시에, 캐릭터 선점권, '몬스터볼' 장식 아이템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한게임은 '그랑에이지'의 파이널 테스트를 기념해 공개한 최신 게임 동영상을 통해, <그랑에이지>만의 화려한 애니메이션, 타격감 넘치는 수준 높은 액션 콘텐츠 및 2차 CBT이후 심플하게 개선된 메인UI, 레벨 벨런스 등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그랑에이지'의 개성 넘치는 각 클래스의 최고기량을 엿볼 수 있는 강력한 타격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어, 기존 2D 횡스크롤 RPG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스피디한 조작과 타격감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한게임은 11월 26일 '그랑에이지'의 파이널테스트에 앞서 공식홈페이지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우수 회원을 초청, NHN사옥에서 유저 간담회를 진행한다.

간담회에서는 '그랑에이지'를 개발한 로지웨어의 김세훈대표, 우상균 이사 등이 참석해 파이널 테스트에서 공개할 콘텐츠를 유저들에게 미리 선보이고,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게임의 개선 사항에 대해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사진= '그랑에이지'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