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이 삼성 모바일 광고 속에서 극강의 잘생김으로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최근 삼성 모바일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는 정국의 '갤럭시S21' 광고 사진을 새롭게 공개했다.
사진 속 정국은 '갤럭시S21' 제품을 손에 들고 시크하고 치명적인 눈빛을 발사했다.
가죽 자켓이 돋보이는 올 블랙 패션으로 정국은 샤프한 남성미와 고품격 섹시함을 동시에 풍겼다.
옆으로 넘겨진 긴 장발 사이로 드러난 선이 강렬한 조각 이목구비로 옴므파탈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강탈했다.
또한 정국이 팔목에 찬 갤럭시 워치, 귀에 끼고 있는 갤럭시 버즈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뮤직비디오는 최근 11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9년 4월 발표한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1월 13일 오후 1시 17분경 11억뷰를 넘어섰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10월 처음으로 11억뷰를 기록한 ‘DNA’에 이어 통산 2번째 1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삼성 모바일 공식 계정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