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1:25
연예

‘오늘부터 계약연애’ 이시우-신현승-유주, 케미 폭발 대본리딩 현장 눈길

기사입력 2021.01.12 16:15



12일 와이낫미디어 측은 새 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걸크러시 아이돌 연습생 오지나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받은 존재감 제로 연하남 이승민의 이야기를 그리는 하이틴 로맨스다. 누적 조회수 1억 5천만 뷰를 돌파한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리즈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방영 전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대본리딩 현장에는 이시우(오지나 역)와 신현승(이승민 역), 유주(성한나 역), 임성균(구형탁 역), 정보민(주민지 역), 김병관(오바울 역) 등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시우가 맡은 오지나 역은 차갑고 도도한 이미지와 달리 털털하고 걸크러시 넘치는 성격으로 여학생들 사이에서 선망의 대상인 인물. 유명 소속사의 아이돌 연습생이기까지 한 오지나로 분한 이시우는 당찬 연기로 캐릭터의 매력을 확실히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오지나와 달리 모든 것이 평범하고 무난한 이승민 역은 신현승이 맡았다. 신현승은 차분하면서도 디테일한 연기로 매사 진심으로 임하며 특히 연애에 있어 신중한 이승민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시우와 신현승은 각각 오지나와 이승민에 완벽 몰입해 연상연하 케미를 보여주며 대본리딩 현장을 달달하게 만들었다.

체리블렛 유주는 오지나와 함께 연습생인 성한나로 분했다. 유주는 이시우, 정보민과 찰떡 호흡으로 찐친 케미를 기대케 했으며, 때론 시크한 포스와 강렬한 연기로 도도하고 까칠한 성한나를 표현해냈다. 구형탁 역은 임성균이 연기했다. 구형탁은 야구천재에 능청스러운 성격으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스타일이지만 정작 자신의 성공을 위해 연애는 늘 뒷전인 캐릭터. 임성균은 능청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변화무쌍한 연기를 펼쳤다.

더불어 오지나, 성한나의 친구 주민지로 분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 정보민과 이승민의 친구이자 유명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오바울로 변신한 에이스(A.C.E) 김병관은 시종일관 유쾌한 모습으로 신스틸러 역을 톡톡히 해내며 현장의 웃음을 자아냈다.‘오늘부터 계약연애’는 올해 상반기 콬TV 유튜브에서 첫 방송된다. 네이버TV에서는 한 회차 먼저 선공개 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와이낫미디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