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55
연예

"김태희·신민아 그리고 나"…이영지, 다이어트 결심 이유 [종합]

기사입력 2021.01.12 13:16 / 기사수정 2021.01.12 13:1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이영지가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이영지는 지난 8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 시작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영지는 "제가 드디어 20년 인생 단 한 번도 성공하지 못했던 다이어트약 모델이 됐다. 모델이 되자마자 말하자마자 보쌈이 왔다"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다. 

이영지는 보쌈 먹방과 함께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를 펼쳤다. 그는 "저는 십수년 살면서 단 한 번도 다이어트에 성공한 적 없다. 왜냐면 지금 나는 나의 몸에 불만이 없었다. 이 부한 몸으로도 십수년 잘만 살아왔다"고 밝혔다. 

이어 "나는 일단 인생에서 20대 시작을 알며 전성기를 한 번 맞이하고 싶다. 좀 날렵한 몸. 이렇게 지금은 달덩이 같아도 어릴 때는 저체중이었다. 그 저체중 시절 날렵한 체구를 다시 한 번 가져보고 싶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나 아무 광고 모델하는 사람 아니다. 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같이 광고 모델 하시는 분이 김태희 님이랑 신민아 님이다. 그분들 사이에서 제가 20대 모델이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는 이영지는 "제가 빼보겠다. 직접 빼고 보여주는 게 100%다"고 강조하며 적극적으로 보쌈을 먹어 웃음을 자아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이영지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