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2:45
스타일엑스

로제-신민아-주지훈-나은…브랜드 앰배서더·뮤즈가 된 스타들

기사입력 2021.01.11 13:59

강영화 기자

[스타일엑스 강영화 기자] ‘입생로랑 뷰티’의 한국 앰배서더로 블랙핑크 로제가 선정되며 두 아이콘이 함께한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해 12월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이번 화보에서 로제는 시크하고 관능적인 스타일, 깊이 있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로제의 투명하면서도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 제품은 럭셔리 꾸뛰르 마블 팩트 ‘NEW 엉크르 드 뽀 마블 에센스 크림 팩트’로, 파운데이션, 톤 업 메이크업 베이스, 에센스를 한 번에 담은 새로운 3-IN-1 크림 팩트이며, 1/7 글로벌 최초로 공식 출시된다.
 
‘지방시 뷰티’는 배우 신민아를 새로운 브랜드 공식 뮤즈로 발탁했다. 화보 속 신민아는 고급스럽고 엣지 있는 분위기와 함께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신민아만의 우아하고 독보적인 매력을 담아낸 화보 속 메이크업 아이템은 높은 지속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 주는 지방시 뷰티의 ‘땡 꾸뛰르 쿠션’과 세련된 매트 벨벳 피니쉬에 시그니처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르 루즈 딥 벨벳 N37 루즈 그레네’이다. 올해 신민아는 지방시 뷰티의 공식 뮤즈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주지훈은 스위스 워치 메이커 ‘태그호이어’의 한국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강인하면서도 섬세한 이미지의 비주얼을 공개했다. 비주얼 속 주지훈은 2020년 태그호이어 브랜드 창립 160주년을 맞아 새롭게 탄생한 ‘뉴 까레라’ 워치를 착용하고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을 자아냈다. 태그호이어 관계자는 “다양한 도전을 통해 성장하는 배우 주지훈의 모습과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는 태그호이어의 정신과 일치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이프릴 멤버이자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나은이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됐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뮤즈 발표와 더불어 나은과 함께한 광고 컷을 공개하기도 했다. 비주얼 속 나은은 시크한 블랙 슈트에 토프 컬러의 사첼백 스타일 백을 매치해 멋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방면에서 남다른 발자취를 만들어가는 나은의 모습과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일치해 뮤즈로 선정했다”며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새로운 뮤즈 나은과 함께하는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21SS 광고 컷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zerofire@xportsnews.com / 사진제공=입생로랑 뷰티, 지방시 뷰티, 태그호이어,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강영화 기자 zerofi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