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07:31
연예

서인국, 스마트폰 브랜드 TAKE 프로젝트 음반 참여

기사입력 2010.11.22 18:33 / 기사수정 2010.11.22 18:33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케이티테크는 젊은 세대를 위한 새로운 스타일을 표방하는 스마트폰 브랜드 'TAKE'의 런칭을 기념하여 천재작곡가 지박과 슈퍼스타K 시즌1의 우승자 서인국이 참여한 프로젝트 음반과 이에 관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에 소개된 음반은 1985년 발표된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그룹 아하(A-Ha)의 히트곡 'Take on me' 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편곡해 한국어 버전으로 재 탄생시킨 곡이다.

경쾌한 비트와 시원한 멜로디로 한국에서도 많이 알려져 있는 'Take on me'는 무엇보다도 천재작곡가인 지박의 편곡과 슈퍼스타K 시즌 1의 우승자인 서인국의 보컬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22일 공식 디지털 싱글 음원으로 출시된 이 곡은 'TAKE'홈페이지(www.itake.co.kr)와 도시락, 싸이월드, 엠넷, 벅스, 멜론 등 5개의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감상평 이벤트 등을 통해 새로 출시된 스마트폰 테이크(TAKE)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티저 영상을 통해 맛보기로 제공된 뮤직비디오는 '새로운 스타일의 스마트를 만나다'를 모토로 준비된 'TAKE'의 브랜드 이미지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도록 당시 뮤직비디오를 현대적 감각에 맞게 새롭게 제작한 것. 당시 'Take on me'의 뮤직비디오는 실사와 결합된 애니메이션 기법을 활용해 뮤직비디오 역사에 새로운 스타일의 시대를 열었다는 평가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바 있다.

뮤직비디오는 음원 출시에 이어 11월 말 전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25년 만에 한국에서 다시 선보이는 이 뮤직비디오에는 현재 국내 최고의 스타가 캐스팅되어 특히 더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출처: 케이티테크]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