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1:07
연예

김희재 팬카페,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마스크 기부

기사입력 2021.01.06 15:08



코로나 한파로 기부 심리가 얼어붙은 가운데 트로트 팬들의 기부가 줄을 잇고 있다.

연말을 맞아 방송가를 종횡 무진하는 가수들처럼, 팬들도 소외된 이웃에게 온기를 나누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고 있는 것. 팬덤의 기부는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것은 물론, 스타의 이미지 향상에도 보탬이 돼 하나의 팬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그중 트롯가수 김희재의 팬카페인 ‘광주전라 귄있는 희랑들’은 희망2021나눔캠페인에 성금 312만원과 마스크 5천장을 전달했다.

'광주전라 귄있는 희랑들'은 김희재님 데뷔 300일을 기념하며 데뷔일인 3월12일을 상징하는 312만원을 모았다. 성금과 함께 코로나19극복을 위한 마스크 5천장도 기부해 새해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정을 나눴다.



그들에 따르면, 이날 전달식에는 팬클럽 회원들과, 이성도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팬카페 회원은 “희재님은 평소 팬들에 대한 사랑이 넘치는 따뜻한 분이다”며 “평소 나눔과 선한영향력을 전파하는 희재님의 뜻에 함께 동참하고 싶어 나눔에 동참했다”라고 말했다.

기부한 금액의 숫자는 김희재의 데뷔일인 3월12일을 기념해 정했다고 ‘광주전라 귄있는 희랑들’이 전했다.

팬카페 관계자는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지속해서 펼쳐나갈 것"이라며 "모두가 힘들지만, 함께 웃을 수 있도록 조금만 더 힘을 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광주전라 희랑들이 지원한 성금 312만원과 마스크 5천장은 광주 보육시설 및 소외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한편, ‘광주전라 귄있는 희랑들’ 측에 따르면 이러한 소식은 1월 8일(금) 5시 30분 kbs1 ‘생생3도’에 방송될 예정이다. 더불어 kbs광주 ‘생생3도’ 유튜브로도 송출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김희재 팬카페 ‘광주전라 귄있는 희랑들’-김희재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