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59
연예

김동완·이상이·이규형 등 '젠틀맨스 가이드' 온라인 생중계 공연

기사입력 2021.01.05 10:0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코미디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이 온라인 유료 생중계로 더 많은 관객을 만난다.

제작사 쇼노트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가 8일부터 10일까지 총 네 차례에 걸쳐 유료 온라인 생중계 공연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공연은 출연 배우 전원이 참여한다. 녹화 중계가 아닌 실시간 생중계로 선보여, 라이브 공연 고유의 현장감과 역동성의 묘미를 안방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쇼노트 관계자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는 즐거움과 유쾌함이 가득한 공연인 만큼 지난해 많이 지쳤던 분들께 온라인 공연을 통해 실시간으로 만나서 웃음과 위로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는 1900년대 초반,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가난하게 살아온 ‘몬티 나바로’가 어느 날 자신이 고귀한 다이스퀴스 가문의 여덟 번째 후계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다이스퀴스 가문의 백작이 되기 위해 자신보다 서열이 높은 후계자들을 한 명씩 제거하는 과정을 다룬 뮤지컬 코미디다.

김동완, 박은태, 이상이, 오만석, 정상훈, 이규형, 최재림 등이 캐스팅됐다. 기발한 웃음, 풍성한 음악이 어우러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의 온라인 생중계 관람권은 인터파크를 통해 매 공연 시작 1분 전까지 구매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쇼노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