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대표: 곽영빈)은 1월 5일 화요일 오후 4시 국내 애니메이션 '스페이스 캅스'를 첫 방송한다.
'스페이스 캅스'는 코믹 액션 판타지로서 아이들에게 진정한 영웅을 선물하기 위해 탄생한 애니메이션이다. 우주의 평화를 지키는 비밀경찰 스페이스 캅스가 지구와 인류의 운명을 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 어린 시청자들에게 큰 기대를 얻고 있다.
특히, '스페이스 캅스'는 지상파에서 인기리에 방영되며 국내 애니메이션으로서 작품성과 인기를 한차례 인정받은 작품이다. 유료방송채널에서는 애니원이 최초 방영하며, 뒤이어 애니박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스페이스 캅스'는 애니원에서 1월 5일 화요일 오후 4시 첫 방송되며, 매주 화요일 오후 4시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애니박스에서는 1월 13일 수요일 오후 3시 첫 방송되고 매주 수요일 오후 3시에 본방송한다.
‘애니원’은 스카이라이프(Ch. 145)와 IPTV(B tv Ch. 174, Olleh Ch. 994, U+tv Ch. 225)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 외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원 홈페이지와 애니원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대원방송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