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30
연예

러블리즈→드리핀, '울림 더 라이브 3' 2차 라인업 공개…유닛 조합 활약

기사입력 2020.12.27 19:07 / 기사수정 2020.12.27 19:0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울림 더 라이브 3'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9시, 공식 SNS를 통해 '울림 더 라이브 3'의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2차 라인업에는 러블리즈 서지수를 비롯해 골든차일드 장준&승민과 로켓펀치 연희&다현, 드리핀 황윤성&주창욱&김동윤 등이 이름을 올려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이번 라인업에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다양한 유닛 구성이 포함돼 있어 '울림 더 라이브 3'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울림 더 라이브'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특별한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매번 똑같은 노래가 아닌 콘서트, 팬미팅에서만 볼 수 있었던 히든 스테이지를 만날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이번 시즌은 '울림 더 라이브 2'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영상과 풍성해진 라인업, 다양한 구성으로 특별한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울림의 특별한 라이브 영상 콘텐츠 '울림 더 라이브'의 라인업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