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3:13
경제

색다른 소셜커머스 '리빙소셜' 첫 선

기사입력 2010.11.17 12:20 / 기사수정 2010.11.17 12:23

김경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주 기자]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만든 색다른 소셜커머스'

최근 소셜커머스 쇼핑 사이트가 전 세계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소셜커머스'는 외식, 레저, 호텔, 생필품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일정 시간에 일정 고객 이상이 구매하면 50%이상 할인된 가격에 특정 상품을 판매하는 신개념 마케팅 방식으로, 최근 20~30대 젊은 층들에게 어필하며 국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현재 국내에는 대표적으로 '티켓몬스터', '위메이크프라이스', '쿠팡' 등이 있으며 이외에도 100개 이상의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이 생겨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최근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소셜커머스 사업에 뛰어 들어 눈길을 끌고 있다.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만든 소셜커머스 쇼핑사이트 브랜드는 '리빙소셜(livingsocial.co.kr)'이 그 주인공.
 
리빙소셜은 오는 19일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리빙소셜'은 하루 접속자가 20만명에 이르는 미국내 2위 소셜커머스 쇼핑사이트로 국내 정서에 맞게 변화시켜 국내 토종 브랜드로 새롭게 런칭된 것이다.

리빙소셜은 소셜커머스의 최대 약점인 지역적 한계를 극복하고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외식, 공연, 여행, 뷰티, 헬스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할인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리빙소셜(www.livingsocial.co.kr)은 오는 19일 오픈을 맞이해 이달 31일까지 회원 20명을 추첨, 아이패드 10대와 갤러시 탭 10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식 오픈은 19일이지만 이벤트 페이지는 15일에 이미 오픈된 상태. 글 이벤트, 포인트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 진행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빙소셜 김정주 이사는 "리빙소셜에서 제공하는 고품질의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시켜 감동과 즐거움까지 선사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며 리빙소셜에 대한 성원을 당부했다.

[사진=리빙소셜 메인 페이지 (C) 현미디어 제공]



김경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