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38
연예

'정조국♥' 김성은 "집에선 엄마로 최선 다해…행복하게 살고 싶다" [화보]

기사입력 2020.12.24 09:0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김성은이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24일 김성은과 우먼센스가 함께한 2021년 1월호 화보와 신년 계획을 담은 인터뷰가 공개됐다.
 
화보 속 김성은은 포근한 니트 스타일링으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평소 보여줬던 화사한 매력은 물론 아련한 눈빛과 청순미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또한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며 레더 소재의 점프수트부터 슬림핏 니트 원피스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멋지게 소화해냈다.

김성은은 이날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일할 때는 김성은으로, 집에서는 엄마로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는 신념을 밝히며 "저는 일하는 제 모습, 육아하는 제 모습 전부 사랑한다. 상황에 맞춰 최선을 다하고 웃으면서 행복하게 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로서 좋은 작품을 만나 아이들이 자랑스러워 할 만큼 연기로 인정 받고 싶다”며 의지를 드러낸 한편 “김성은을 떠올렸을 때 ‘저 사람 보고 있으면 행복해’ 같은 느낌을 주는 존재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스트레스 해소 방법에 대해 "요즘 바깥 활동이 제한되다 보니 밀린 드라마를 보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며 "요즘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즐겨 보는데, 드라마를 보는 순간만큼은 걱정이 생각나지 않아 좋다"고 말했다.

더 많은 김성은의 화보는 우먼센스 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우먼센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