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0:01
연예

'인기가요' 방탄소년단, 출연 없이 1위 트로피…아이즈원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12.13 16:53 / 기사수정 2020.12.13 16:5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인기가요'에서 방탄소년단이 1위를 차지했다.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장범준의 '잠이 오질 않네요'와 방탄소년단의 'Life goes on', GOT7의 'LAST PIECE'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방탄소년단이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방송에 참석하지 않았고, MC들은 "트로피를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GHOST9, 모모랜드, 블링블링, BAE173, 스테이씨, 아이즈원, 에스파, NCT U, NTX, ENHYPEN, 엘라스트, WOODZ(조승연), 원위, 이달의 소녀, 카이, P1Harmony 등이 출연했다.


아이즈원과 원위의 컴백무대가 전파를 탔다.

아이즈원은 'SEQUENCE'와 'Panorama'로 무대를 꽉 채웠다. 원위도 '기억 속 한 권의 책'으로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뽐냈다.

이 외에도 무대를 장악하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카이의 '음'과 신선한 스웨그를 전하는 NCT U의 '90's Love', 모모랜드의 경쾌한 'Ready Or Not', 초대형 신인 에스파의 강렬한 'Black Mamba' 등의 무대가 이어졌다.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