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50
연예

고스트나인, 10일 엠넷 쇼케이스서 신곡 '월' 무대 최초 공개…'가디언' 변신

기사입력 2020.12.09 10:0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은 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PRE EPISODE 2 : W.ALL)'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월(W.ALL)'을 포함해 'Peace (INTRO), '큰물에서 놀아 (SPLASH)', 'Red Sign', '한 글자도 놓치지 마 (Focus)', '꿈길 (Way to you)' 등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또한, 고스트나인의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느낄 수 있는 미공개 포토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월(W.ALL)'은 힙합과 EDM으로 이루어진 팝 댄스곡으로, 벽이 되어 너만을 지켜주는 수호자(Guardian)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고스트나인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표현했다.


이외에도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로 화려한 등장을 알리는 'Peace', 몽환적인 일렉 기타 리프가 메인 테마를 이룬 퓨처 베이스 장르의 '큰물에서 놀아 (SPLASH)', 거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Red Sign', 유니크한 플럭 베이스와 애절한 가사가 인상적인 '한 글자도 놓치지 마 (Focus)', 퓨처 팝 장르로 멤버들의 섬세한 감성이 담긴 '꿈길 (Way to you)'까지 다채로운 장르로 완성도를 더했다.

고스트나인은 10일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을 발표한다.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의 연장선으로, 미지의 문을 열고 빛을 향해 나아가는 소년들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고스트나인은 K팝 아티스트 최초로 63빌딩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연 데 이어 이번에는 부산의 84층 헬리포트에서 신곡 '월(W.ALL)'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할 계획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10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을 발표한 뒤, 같은날 오후 8시 Mnet 'GHOST9 SHOWCASE [W.ALL] IN BUSAN'으로 팬들과 만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마루기획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