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20
연예

라이브 커넥트, B1A4-더보이즈 온라인 콘서트 중계 성료

기사입력 2020.12.07 22:04



라이브 커넥트 측은 지난 5일 오후 5시 B1A4(비원에이포)의 온라인 단독 콘서트 ‘Documentary Live directed by B1A4’가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쳤다고 밝혔다.

최초로 시도하는 온라인 다큐멘터리 라이브 공연으로 공연을 만들어내는 과정부터 오프라인에서 볼 수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멤버 각자의 메시지를 담은 모습에서 “우린 항상 너의 곁에 있어” 변치 않는 팬사랑을 전했다.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는 ㈜라이브커넥트(LIVE CONNECT.CO.LTD)가 맡았다.

실시간 번역과 채팅, 안정적인 서버 및 송출망 확보로 당일 오후 8시 그룹 더보이즈 온라인 팬콘(FAN-CON) ‘더 필름 페스티벌’(THE FILM FESTIVAL)의 공연 중계도 성공적으로 이끌어 냈다.

팬미팅과 콘서트가 결합된 형태의 공연인 팬콘은 지난해 1월 이후 처음으로 더보이즈의 2020 시상식 테마로 진행 되었으며, 화려한 단체 퍼포먼스와 멤버별 매력이 돋보이는 유닛 무대, 그리고 스페셜 싱글 ‘크리스마시!’(Christmassy!)가 선공개 되었다.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공연중계를 담당한 ㈜라이브커넥트(LIVE CONNECT.CO.LTD)는 지난달 21일과 22일 김준수(XIA)의 온라인 단독콘서트, 22일 오마이걸 온라인 단독콘서트, 21일 조이뉴스24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돕는 사회공헌 프로젝트 조이천사콘서트 (더보이즈, 베리베리, 엔쿠스)를 비롯해 뮤지컬 ‘귀환’, ‘재즈파크’, ‘국카스텐’, ‘이용신’, ‘2PM’ ‘펜타곤’, ‘아이즈원’등의 콘서트, 팬미팅의 수차례 공연을 통해 타 업체 중계 시스템에 비해 안정성 높은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WM-크래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