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0.12.01 07:08
또한, ENHYPEN은 진솔한 토크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소년과 아티스트의 경계에 있는 ENHYPEN을 2분할로 보여 주며 각자의 매력을 드러낸 ‘BORDER VIEW’, 강아지 귀 모양의 센서를 활용해 멤버들의 관계를 확인하고 수록곡 ‘10 Months’ 무대의 엔딩 요정을 선정한 ‘Puppy Kindergarten’, 그리고 데뷔를 향해 달려가는 ENHYPEN의 ‘첫 순간’들에 대한 감상을 담아 낸 데뷔 노트 ‘Debut Note <Day One>’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일곱 멤버는 각자 다른 개성과 매력을 뽐냈다.
특히, 데뷔를 맞은 ENHYPEN을 향한 깜짝 이벤트도 이어졌다. 공식 팬클럽 ‘ENGENE(엔진)’이 ENHYPEN을 위해 축하 메시지를 전달한 것. 화면을 가득 메운 ENGENE의 정성 가득한 손글씨에 ENHYPEN은 “전 세계에서 2만 장이 넘는 편지가 도착했다고 한다. 엔진 여러분의 응원 잊지 않고, 앞으로 끊임없이 성장하는 ENHYPEN이 되겠다”라고 감사 인사와 함께 각오를 전했다.
데뷔쇼는 Mnet은 물론 유튜브 Mnet K-POP, 빅히트 레이블 채널과 일본 Abema(아베마), Mnet Japan을 통해서도 생중계됐다. 데뷔쇼 중계와 동시에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는 ‘#ENHYPEN_DEBUT’가 1위에 올랐고, ‘#GivenTakenIsOutNow’는 3위에 랭크됐다. 특히, 미국, 캐나다, 러시아, 말레이시아, 멕시코, 베트남, 브라질, 아르헨티나,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칠레, 페루, 프랑스, 필리핀 등 전 세계 국가 및 지역의 실시간 트렌드에서도 ‘#ENHYPEN_DEBUT’가 1위에 오르며 ENHYPEN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한편, ENHYPEN은 오는 6일 개최되는 ‘2020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 출연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빌리프랩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