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여제' 서지수와 직접 스타크래프트 대결을 펼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온다.
10일, 게임라이프채널 온게임넷의 시청자 참여 게임 배틀 프로그램 '신애와 밤샐기세.scx'가 100회 특집을 맞아 서지수를 게스트로 초청한다.
'신애와 밤샐기세.scx'는 시청자와 출연진이 실시간으로 스타크래프트 대결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메인 MC '게임 요정' 이신애를 비롯해, 김환중, 박성준이 진행을 맡고 있다. 시청자들이 스타 MC 및 게스트들과 직접 겨루며 자신의 게임 실력을 방송을 통해 드러낼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 행진 중이다.
이번 100회 특집에서는 '유저도전장', '떴다 지수', '3대 3 넥서스 부수기', '2대 3 무모한 도전', '서지수 Q&A', '100회 축하메시지' 등 다양한 코너로 꾸며진다.
'유저도전장'에서는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미리 모집한 참가자와 서지수의 1대 1 대결을 하며, '떴다 지수'는 임의로 고른 배틀넷 방의 게임 유저와 서지수가 대결을 벌이는 코너이다.
미리 참가 신청을 못 했거나 '떴다 지수'에 참여하지 못한 유저들은 서지수가 만든 배틀넷 방으로 시간에 맞춰 접속하면 '3대 3 넥서스 부수기', '2대 3 무모한 도전'에 참가할 수 있다.
한편, 게임에 참가하거나 '100회 축하메시지', '서지수 Q&A' 코너에 질문을 남기면 채택을 통해 최신 영화 '렛미인' 영화 예매권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애와 밤샐기세.scx'는 매주 월, 수요일 오후 4시 30분 온게임넷에서 생방송 된다.
[사진 = 서지수 ⓒ온게임넷 제공]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