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14:22
사회

'원어데이 쇼핑몰' 티켓꼬리, 12일 그랜드 오픈

기사입력 2010.11.09 16:45 / 기사수정 2010.11.09 16:4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연일 소셜커머스의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하루가 다르게 소셜커머스 업체가 생겨나면서, 150여 개 이상의 원어데이 쇼핑몰이 외식상품, 유흥상품, 여행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다.
 
서울, 분당, 인천, 수원 등 전국 12개의 지사를 갖추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원어데이 쇼핑몰 티켓꼬리(http://ticketkkori.co.kr)가 오는 12일 00시에 전국 12개 지사가 동시에 그랜드 오픈 한다.
 
'티켓꼬리'는 광고 및 홍보, 마케팅, 유통 전문가들이 만든 원어데이 쇼핑몰로, 기존의 소셜커머스 쇼핑몰보다 더욱 경쟁력 있는 상품과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오픈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티켓꼬리'의 가장 큰 특징은 전국적인 소셜커머스 상품에 있다고 할 수 있다. 보통 기존의 소셜커머스 쇼핑몰의 경우 서울, 경기도 등 수도권 지역의 상품만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아, 지방에 거주하는 고객들은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티켓꼬리'는 전국에 있는 많은 고객에게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오픈 전부터 전국 주요 도시에 지사를 만들었으며, 각 지역의 고객들이 경쟁력 있는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티켓꼬리 여태식 대표는 "클라이언트와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지금도 서울 역삼동 본사 사무실의 불은 꺼지지 않고 있다"며,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과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소셜커머스 시장에 새로운 강자로 자리 잡을 준비가 되어 있다"고 전했다.
 
현재 '티켓꼬리'에서는 오픈 일인 오는 12일부터 12월 10일까지 한 달 동안 '꼬리에 꼬리를 무는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고객 1명에게는 신형 마티즈를 반값(50%)에 구매할 수 있는 경품을 제공하며, 2등부터 11등에게는 넷북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자 이벤트로 지역별로 4주간 매주 구매자 중 한 명을 추첨해 넷북을 제공하며, 추천한 친구가 티켓을 구입하면 적립금을 주는 적립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ticketkkor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