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6:46
연예

러블리즈 미주 "SNS 안하는 이유? 새벽에 눈물 셀카 올릴까봐" [화보]

기사입력 2020.11.20 13:1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러블리즈 미주의 단독 화보가 공개됐다.

남성 패션∙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 미주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미주는 그간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미주는 “아직 보여드리지 않은 모습이 너무 많다. 한꺼번에 너무 많은 걸 보여드리면 매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천천히, 조금씩 보여드릴 예정이다”고 말했다.


‘예능돌’로 불리며 방송에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미주는 “예능에서는 절제 없이 저를 놓지만, 무대에서는 진지하게 콘셉트와 이미지에 맞는 춤을 보여드릴 것이다”며 연예계 다방면으로 활약할 것을 예고했다.

이어 미주는 최근 들어 매일에 감사하고 작은 것에서도 행복을 찾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순간이 지나가면 다 과거가 되는데, 불안하거나 불행한 기억보다 행복한 기억들이 더 많은 게 좋지 않겠냐”며 한결 여유로워진 마음을 표현했다.

인스타그램 등 SNS를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미주는 “새벽 감성에 눈물 셀카를 올릴까 봐 그렇다”며 너스레를 떨어 좌중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미주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12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에스콰이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