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튜브’ 총 조회수가 5억뷰를 넘어섰다.
11월 18일 임영웅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은 총 조회수 5억뷰를 넘어섰다. 지난 9월 22일 경에 4억뷰를 넘어섰으니 약 2달 만에 1억뷰를 더 추가한 것이다.
임영웅 유튜브 채널에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바램’, ‘미운사랑’ 등등 다양한 영상들이 수천-수백만뷰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특정 영상만 높은 것이 아니라 고루고루 100만뷰 이상 기록해 토탈 5억뷰 돌파라는 기록을 달성한 것.
더불어 임영웅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는 현재 약 103만명을 기록 중이다.
유튜브 골드버튼을 받을 수 있는 100만 구독자를 달성한 것. 트로트가수로서는 이례적인 높은 구독자수여서 달성 당시 많은 화제가 됐다.
구독자 100만뷰 돌파에 이어 총조회수 5억뷰를 기록한 임영웅. 이러한 높은 수치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의 셀럽 파트너 채널이다.
이에 다이아TV는 임영웅 채널이 100만 구독자를 달성하자 ‘사랑의 콜센타’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쏘기도 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임영웅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