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2:39
연예

김아중, 킹엔터와 전속계약 만료 "서로의 앞날 응원하기로" (전문)[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1.09 09:03 / 기사수정 2020.11.09 09: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아중이 소속사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8일 킹엔터테인먼트는 "김아중과 신중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라고 알렸다.

이어 "오랜 시간 함께해온 김아중 배우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김아중은 2004년 CF로 데뷔해 영화 '미녀는 괴로워'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다. 지난해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서 활약했다.

다음은 킹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킹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동안 킹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한 김아중 배우와 신중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김아중은 킹엔터테인먼트와 첫 시작을 함께 한 대표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회사와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당사는 오랜 시간 함께해온 김아중 배우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김아중 배우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