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9:31
연예

홍진영, 오늘(5일) '엠카'에서 신곡 '안돼요' 무대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0.11.05 08:22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홍진영이 신곡 ‘안돼요(Never Ever)’의 음악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홍진영은 5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 출연해 신곡 ‘안돼요(Never Ever)’의 무대를 꾸민다. ‘안돼요’는 황치열이 작사하고 홍진영이 부캐릭터 ‘갓떼리C’로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두 사람의 음악적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다.

홍진영의 신곡 ‘안돼요(Never Ever)’는 연인이 떠나간 후 이 세상에 나 홀로 남은 여자의 심정을 드라마틱하게 담아낸 트로트 발라드 곡으로 애절한 발라드 멜로디와 구성진 트로트의 매력이 더해져 기존 발라드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표현했고 홍진영만의 애절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홍진영은 자신의 메가 히트곡 ‘오늘 밤에’, ‘따르릉’, ‘사랑은 꽃잎처럼’, ‘안돼요’까지 레트로, EDM, 탱고,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트로트에 접목시키며 트로트의 대중화에 활약하고 있다. 자신만의 흥 가득한 매력과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남녀노소 모든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가수로 자리매김한 홍진영은 이번 활동을 통해 애절한 가을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IMH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