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20:37
연예

'개훌륭' 장도연 "더 이상 까불지 않겠다"…'규디가드'에 감격

기사입력 2020.11.03 00:40 / 기사수정 2020.11.03 00:40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개는 훌륭하다' 코미디언 장도연이 이경규의 보호에 존경을 표했다.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개는 훌륭하다'에는 닥스훈트 고민견이 등장한 가운데 장도연과 이경규가 사전 훈련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도연과 이경규가 공격성 테스트(베젠테스트)를 위해 직접 고민견 봉식이를 만나러 갔다. 봉식이는 두 사람이 챙겨온 강아지 인형을 물며 공격성을 보였다.

장도연은 자신의 목소리에 반응하는 봉식이에 겁이 나 뒷걸음질을 쳤다. 보호자가 입마개를 채우려던 와중 봉식이는 다시 걸어 나오는 장도연을 향해 돌진했다. 이에 이경규가 강아지 인형으로 장도연을 막아주며 보호했다. 

시간이 지나도 공격성이 가라앉지 않는 모습을 보며 강형욱은 "조금 조심하셔야 될 거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입마개를 쓴 봉식이의 줄을 보호자가 놓자마자 봉식이는 장도연에게 달려들었다. 이에 이경규가 다시 한번 장도연을 보호했다. 

이후 사전 훈련을 끝내고 장도연은 "봉식이도 봉식인데 경규 선배님을 다시 봤다. 더 이상 까불지 않겠다. 사부님"이라고 이경규의 모습에 존경심이 들었다고 전했다.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