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새 앨범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틱톡 댄스 챌린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를 발매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태현, 범규, 휴닝카이)는 27일 오후 5시 53분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을 통해 ‘#BlueHour_Moment’ 댄스 챌린지를 시작했다.
공개된 영상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새 앨범 타이틀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의 유닛과 단체 댄스 챌린지를 선보였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이번 챌린지는 밝은 디스코 장르인 타이틀곡의 분위기를 잘 드러낸다. ‘it’s you’라는 가사에 맞춰 어깨와 손, 팔을 이용한 ‘사랑의 총알춤’과 코트나 모자를 활용해 양팔을 활짝 뻗어 날개를 펼치는 듯한 ‘날개춤’ 등 경쾌하고 중독성 강한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표 디스코’의 탄생을 알린 타이틀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의 댄스 챌린지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minisode1 : Blue Hour'는 27일 오전 8시 기준 전 세계 3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고, 타이틀곡 역시 전 세계 15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8일 MBC every1과 MBC M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