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사하는 ‘로또싱어’의 A조 최종 승자 6인이 생방송을 통해 결정된다.
17일 방송되는 MBN‘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 3회에서는 A조 재도전 가수 6인의 무대와 조별 라운드 최종 승자 6인이 결정, 흥미진진함을 높일 예정이다.
앞서 방송된 A조 15인의 가수 중 임한별, 임태경, 박재정, 미스터붐박스, 유성녀, 박선주가 1차 무대의 점수를 버리고 재도전해 1차와 다른 새로운 선곡과 퍼포먼스로 다시 한번 예측단과 관객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특히 한국 가곡에 이어 샹송에 도전하는 임태경, 오페라 아리아로 정면승부를 펼치는 유성녀 등 상상 이상의 장르가 총출동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치열한 경연을 펼친 15인의 가수 중 최종 승자 6명은 생방송으로 결정된다고 해 손에 땀을 쥐는 짜릿한 순간이 그려질 예정이다. 또한, 예측단과 조별 라운드 결과를 생방송으로 참여할 수 있는 언택트 ‘시청자 대표 48인’이 ‘승자선택’에 성공했는지 함께 확인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과연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 쟁쟁한 가수들 중 어떤 가수가 A조 상위 6인에 안착할 수 있을지, 조별 상위 6인을 맞힌 시청자들에게 돌아가는 4번의 상금 획득 기회 중 첫 번째 기회가 다가온 오늘, 몇 명의 시청자가 상금을 얻게 될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한편, 시청자들은 승자예측 페이지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상위 6인의 싱어를 예측해 ‘승자선택’ 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상단에 노출되는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스캔하면 쉽게 '승자선택'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A조 ‘승자선택’은 오늘(17일) 밤 10시 종료된다.
실시간 생방송으로 쫄깃함을 더할 MBN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는 오늘(17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MBN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