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4:32
연예

펜타곤, 오늘(15일) '엠카'서 신곡 '데이지' 컴백 무대…기대감 UP

기사입력 2020.10.15 07:2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펜타곤이 오늘(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신곡 '데이지' 무대를 공개한다.

펜타곤의 10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데이지'는 펜타곤 멤버 후이와 우석, 작곡가 네이슨 (NATHAN)이 함께 작곡한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의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펜타곤은 꽃의 씨를 옮겨 가며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모습을 형상화한 안무와 아름다운 춤선으로 '퍼포먼스 장인'다운 면모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2일 발표한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는 발매와 동시에 전세계 9개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2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의 타이틀곡 '데이지'는 공개 30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 급상승 중이다. 

한편, 펜타곤은 15일 '엠카'에서 신곡 '데이지'의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