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신곡 ‘COOL’(쿨)에 대한 국내외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8일 발매된 위키미키의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뉴 룰스)의 타이틀곡 ‘COOL’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오늘(14일) 유튜브 기준 1,000만 뷰를 넘어섰다.
타이틀곡 ‘COOL’은 그루비한 리듬과 매력적인 베이스 라인, 시원한 신스 사운드의 댄스곡으로 기존의 스타일과 정해진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모습의 위키미키를 보여주겠다는 당당한 포부와 자신감을 가사로 표현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시선을 사로잡는 ‘쿨’한 비주얼과 ‘퍼포먼스 퀸’으로 불리는 위키미키의 칼군무는 해외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이에 많은 글로벌 팬들의 뮤직비디오 리액션, 댄스 커버 콘텐츠가 업로드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위키미키의 유니크한 스타일도 화제다. 뮤직비디오 속 화이트 점프 슈트부터 힙하고 패셔너블한 의상은 거칠고 우아한 ‘와일드 엘레강스’와 한계를 뛰어넘는 최고의 소녀들인 ‘über Girl’(위버 걸) 콘셉트의 매력을 배가했다. 뿐만 아니라 음악방송을 통해 선보인 다양한 점프 슈트는 시크하면서도 파워풀한 안무의 몰입을 더해 앞으로의 무대를 기대케 했다.
한편, 지난 8일 새 미니앨범 ‘NEW RULES’를 발매한 위키미키는 타이틀곡 ‘COOL’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판타지오뮤직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