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7:28
연예

'브람스' 박지현, 유튜브 통해 일상 공개 '솔직+털털'

기사입력 2020.10.14 12:13 / 기사수정 2020.10.14 12:1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브람스' 박지현이 유튜브를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이하 '브람스')'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박지현이 일상이 담긴 영상들이 유튜브에서 게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브람스'에서 바이올리니스트 이정경 역을 맡은 박지현은 스물아홉 경계에 선 캐릭터가 느끼는 짝사랑의 아픔부터 현실과 꿈 사이에서 갈등하는 청춘의 고뇌까지 자연스러운 연기로 그려내며 극의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박지현 본연의 모습은 극 중 차갑고도 청순가련한 비주얼과 상반되며 더욱 시선을 끈다. 평소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촬영장 비타민'으로 소문이 난 박지현은 꾸미지 않은 그의 일상은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를 자아낸다.

박지현은 소속사 직원들을 위해 직접 만든 빼빼로를 선물하고 직접 차를 몰고 드라이브하며 러블리한 매력 뒤에 감춰진 솔직 털털함까지 볼 수 있었다. 셀프캠을 처음 찍어보며 어색하다고 소리를 지르는 모습으로 '브람스' 이정격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유튜브 알고리즘에 이끌려 왔는데 반해버렸다', '정경이에게 이런 매력이 있을 줄은 몰랐다', '방송에서 더 자주 봤으면 좋겠다'와 같은 열띤 반응을 쏟아내며 '브람스' 이정경 뿐만 아니라 배우 박지현에 대한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드러내 보이기도 했다.

한편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나무엑터스 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