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2:58
연예

박나래X한혜진X화사, '여은파' 댄스 커버 풀버전 공개…대장정 마무리

기사입력 2020.10.09 18:5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나 혼자 산다'의 '여은파(여자들의 은밀한 파티)'가 첫 번째 프로젝트의 스핀오프 영상을 공개했다.

9일 '나혼자산다 STUDIO'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화려함으로 중무장한 ‘여은파’의 댄스 커버 촬영기 2탄이 공개됐다. 지난주 ‘여은파’는 연이은 실수로 지쳐가던 모습을 보였던 바. 마지막 테이크에 앞서 긴급 연습에 돌입한 여은파는 무겁게 가라앉기 시작한 텐션을 끌어 올리며 촬영을 이어나갔다.

이어 개인 컷 촬영에 돌입, 순식간에 분위기를 압도하는 화사(마리아)와 물 만난 물고기처럼 과감하게 개그 본능을 불태우는 박나래(조지나)가 단 한 번 만에 ‘OK’컷을 만들어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톱 모델 다운 제스처를 뽐내던 한혜진(사만다)의 촬영 현장에는 헨리가 등장, 뜻밖의 찰떡 ‘댄스 케미’를 선보였다. 또한 “굿하는 줄 알았어”라는 디스와 함께 예상치 못했던 무지개 회원이 나타나자 한혜진(사만다)은 황당함과 분노를 표출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대망의 댄스커버 풀 버전 영상이 드디어 공개됐다. 과연 ‘여은파’가 이끌어온 6개월간의 대장정이 어떻게 막을 내릴지 기대감을 더한다.

수위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금요일 밤 속 시원한 웃음을 책임졌던 박나래, 한혜진, 화사의 ‘여은파’는 마지막까지 아찔한 매력을 자랑하며 9일 막을 내렸다.

'여은파'의 댄스 커버 촬영기 2탄은 9일 오후 6시 30분, '나혼자산다 STUDIO'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나혼자산다 STUDIO'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