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더 스틸러(The Stealer)’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7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미니 5집 ‘체이스(CHASE)’ 타이틀 곡 ‘더 스틸러(The Stealer)’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은밀하고 대담하게 마음을 훔치는 ‘심(心) 스틸러’ 더보이즈의 강렬한 퍼포먼스 전면이 담겨 기존 뮤직비디오와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다채로운 스타일링 변화는 물론 곡의 시작부터 끝까지 일사불란하게 전개되는 고퀄리티 칼군무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컴백 직후 치명적 매력으로 무장한 신곡 ‘더 스틸러’의 퍼포먼스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공개된 더보이즈의 이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높은 조회수를 그리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21일 신곡 ‘더 스틸러’를 발표했다. 더보이즈의 이번 신곡은 컴백 직후 벅스, 바이브 1위, 지니 3위, 멜론 5위 등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데 이어 해외 9개국 아이튠즈 앨범-송 차트 1위까지 기록하는 등 ‘글로벌 팬심(心)’을 모두 사로잡으며 저력을 입증했다.
새 앨범 ‘체이스(CHASE)’는 초동 판매량 21만장을 돌파했다. 또한, 더보이즈는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하며 역대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