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57
연예

‘알앤비 아티스트’ 블레스(BLESS), 10월 7일 EP ‘Polaroid’ 발매

기사입력 2020.10.05 09:21



5일 뮤직카로마 측은 블레스가 미니멀한 사운드로 음악에 표정을 담는 EP ‘Polaroid’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별과 도코(DOKO)의 곡에 작곡가로 참여하며 음악 활동을 시작한 블레스(BLESS)가 가수로서 첫 작품 공개를 앞두고 팬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들에 따르면 이번 신작은 폴라로이드 사진이 가지는 '기억의 보존'이라는 성질에 집중한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사운드의 알앤비 EP이다.

각 트랙마다 확대된 사진 속 표정을 담아내 듯 솔직한 시각이 인상적이며 곡의 진행과정을 한 인물의 성장 과정과 같이 표현하여 EP의 몰입도를 높였다.

절제된 듯한 미니멀 사운드로 각 악기만의 매력을 한껏 느껴볼 수 있는 그의 음악은 작곡가로 활동해온 그간의 이력을 뒷받침하듯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을 뽐낸다.

국내 음원유통사 뮤직카로마 측은 “불필요한 주변의 소리를 지우고 멜로디와 가사에 집중한 미니멀 사운드가 그의 음악에 더욱 큰 공감을 이끌어 내는 것 같다”고 전했다.

BLESS(블레스)의 EP ‘Polaroid’는 오는 10월 7일 정오에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뮤직카로마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