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8:14
연예

블랙핑크 로제 "감정연기 필요로 하는 신 多…힘들었지만 뿌듯"

기사입력 2020.10.02 14:31 / 기사수정 2020.10.02 14:3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2일 블랙핑크의 첫 정규앨범 '디 앨범(THE ALBUM)'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간담회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러브식 걸즈(Lovesick Girls)'는 인간은 왜 사랑에 상처받고 아파하면서도 또 다른 사랑을 찾아가는지에 대한 궁극적인 질문을 던지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 특히 멤버 지수와 제니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 외에도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아이스크림(Ice Cream), '프리티 세비지(Pretty Savage)', '벳 유 워너(Bet You Wanna)', '크레이지 오버 유(Crazy Over You)', '러브 투 헤이트 미(Love To Hate Me'), '유 네버 노(You Never Know)'까지 총 8곡이 수록됐다.

이날 블랙핑크는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 로제는 "세트장에서 촬영을 하고, 색다르게 야외 촬영도 했다. 이번에 멤버들과 함께 하는 야외 촬영이 엄청 즐거웠다"며 "특히 멤버들이 모두 감정 연기를 필요로 하는 신들이 많았는데,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잘 나온 것 같아서 뿌듯하다"고 털어놨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