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53
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팬클럽, '두바이몰‘ 전체 광고판에 응원 서포트한다…역대급 생일 축하

기사입력 2020.09.27 08:26



방탄소년단 지민 팬클럽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지민의 중국 팬베이스 '지민바 차이나(JIMINBAR CHINA)'가 두바이의 최대 쇼핑센터인 '두바이몰(The Dubal Mall)'의 모든 광고판을 통해 생일 응원 영상 광고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지민바 차이나'는 “세계 최대의 쇼핑 센터인 '두바이몰'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의 랜드마크인 '부르즈 칼리파'와 인접해있으며 연 방문객 8,000만명에 달하는 유명 관광지로 두바이몰 모든 곳에서 지민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다”며 서포트 장소로 선택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실제로 '두바이몰' 쇼핑센터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쇼핑센터다.



그들에 따르면 지민의 생일 영상은 10월 9일 ~ 15일까지 7일간 1회당 15초, 매일 288회 '두바이몰' 쇼핑센터의 모든 광고판, 올림픽 경기장 수준의 스케이트장 내 200 제곱미터(㎡) 크기의 전광판, 각 층의 모든 전광판, 푸드코트, 안내스크린, 엘리베이터 스크린, 지상 지하철 스크린, 주차장의 모든 광고판에서 송출된다.

​'지민바 차이나'는 “너와 스쳐가는 초점은 사람들이 다 뒤돌아보고 오래 머물수 있다. 26번째 생일을 축하해 너의 시대는 이미 왔다”라는 지민에 대한 애정이 가득 담긴 축하의 글로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지민의 생일은 10월 13일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지민 팬클럽-빅히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