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40
연예

김호중·정미애·소연 등 '식구' 오늘(26일) 발매 "팬들 위한 추석 선물"

기사입력 2020.09.26 17:1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호중, 정미애, 소연 등이 소속된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팬들을 위해 추석 선물을 전달한다.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참여한 옴니버스 앨범 '식구'가 발매된다. 

'식구'는 김호중, 정미애, 소연, 한혜진, 영기, 김소유, 안성훈, 한태웅, 후니용이 등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옴니버스 앨범이다. 총 24곡을 담아 풍성함을 더했으며 트랙별로 각기 다른 스타일과 편곡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별히 댄스 트로트부터 정통 트로트, 올드 트로트, 발라드 등 다양한 트로트 장르의 곡들이 '식구'에 담겨 다채로운 감성과 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여러 아티스트들의 각기 다른 가창 스타일과 음색 매력이 돋보이는 알찬 구성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식구'는 김호중 정규 앨범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은 알고보니혼수상태의 프로듀싱 참여,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를 비롯한 최고의 세션맨 그리고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합이 더해져 끈끈한 정과 케미까지 대방출할 예정이다. 

한편 김호중, 정미애, 소연 등 함께한 '식구'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