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0:17
연예

'가짜사나이2' 김병지·줄리엔 강·샘김·곽윤기…역대급 훈련생 라인업

기사입력 2020.09.25 09:58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모집 단계부터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며 궁금증을 자아냈던 '가짜사나이 2'의 훈련생이 전격 공개됐다.

카카오TV가 '가짜사나이 2'를 오는 10월 1일 오후 8시 첫 공개한다고 밝히며, 역대급을 자랑하는 화려한 훈련생 라인업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가짜사나이 2'는 1~3회는 매주 목, 토요일에 카카오TV와 피지컬갤러리 공식 유튜브에서 동시 공개되며, 4회부터는 매주 수, 금요일 오후 8시 카카오TV에서 단독 선공개 된다.

'가짜사나이'는 헬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와 글로벌 보안 전문회사 무사트(MUSAT)가 함께한 하이퍼 리얼리티 예능이다. 공개된 적이 없었던 UDT 특수훈련 과정을 대본 없이 리얼하게 담아내며, 상상을 초월하는 강도 높은 훈련,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매력적인 교관과 개성 넘치는 훈련생들의 활약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지난 7월 한달간 업로드된 7편의 본편 누적 조회수가 무려 5천만뷰에 달했을 정도다.

1기 종료 후에도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가짜 사나이'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버전의 2기로 돌아온다. 더욱 다양하고 강도 높은 훈련 과정과 한층 다채로운 매력의 훈련생들, 막강한 교관진들로 더욱 리얼하고 풍성한 재미와 볼거리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궁금증을 자아냈던 2기 훈련생들은 총 14명. 앞서 사진으로 공개된 모델이자 배우인 줄리엔 강, BJ 힘의길을 비롯해, 전 국가대표 골키퍼 김병지,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싱어송라이터 샘김, 개그맨 손민수, 방송인 오현민, 스타크래프트 BJ 홍구, 윽박, 유튜버인 머독, 이과장, 조재원, 까로와 운지기 등이 주인공. 국가대표부터 배우, 가수, 개그맨, 인기 BJ와 유튜버에 이르기까지 외모부터 성격, 직업, 성장 배경까지 모두 각양각색으로 화려한 면면을 자랑하는 가운데 이들이 펼쳐낼 활약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훈련생 모두 남다른 의욕을 불태우며 직접 참여 의사를 밝혔던만큼, 과연 그들의 각오만큼이나 훈련 과정을 잘 버텨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2배로 늘어난 훈련생들을 맞는 교관들 역시 역대급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1기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인기몰이 중인 에이전트H, 야전삽짱재, 로건 등 UDT 출신 교관들은 물론, 새로운 개성만점 교관들도 2기에 합류해 1기보다 세 배로 늘어난 총 12명의 교관진이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10월 1일 첫 공개를 앞두고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지난 24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고된 훈련 속 땀과 눈물이 뒤섞인 훈련병들과 이들을 극한으로 몰아가는 교관들의 모습이 공개되며,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은 지옥훈련을 예고하고 있다. 산, 모래밭, 바닷가 등 다양한 장소에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 진행되는 극도의 지옥 훈련 속에서 '가짜사나이2'에 도전장을 낸 훈련생들이 보여줄 체력과 멘탈은 물론 이들 사이에서 피어날 동료애와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가짜사나이2'는 카카오톡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카카오TV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