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39
연예

에스팀 네이버 스타일 TV 채널, 패션·뷰티 마니아 사로잡았다…구독자 80배 상승

기사입력 2020.09.25 09:4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모델, 엔터테이너, 아티스트 및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를 보유한 에스팀의 네이버 스타일 TV ‘에스팀’ 채널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5월 리뉴얼 오픈한 ‘에스팀’ 채널은 매주 수요일 모델들의 패션, 뷰티,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 등 매회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패션,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 주목받았다.

특히 만능 모델테이너 송해나를 콘텐츠 호스트로 내세우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그녀만의 리얼한 패션, 뷰티 팁과 알찬 정보들로 네이버 TV 유저들을 사로잡은 것. 뿐만 아니라 송해나의 남다른 텐션과 유니크한 매력은 영상을 보는 이들에게 활기 또한 전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에스팀’ 채널 콘텐츠는 평균 조회 수 2만 뷰를 기록, 구독자 수 또한 리뉴얼 이후 80배 상승하는 등의 결과를 낼 수 있었다. 또한 각 영상은 네이버 패션뷰티 판 인기 콘텐츠에 꾸준히 상위 랭크되며 10대부터 30대까지는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았다.

오는 10월부터는 각종 방송, 광고, 라디오는 물론 최근 JTBC 시트콤 ‘놓지마 정신줄’을 통해 배우로서의 영역까지 확장한 엔터테이너 이현이가 새로운 호스트로 발탁,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네이버 스타일 TV의 ‘에스팀’ 채널은 매주 수요일 네이버 패션뷰티와 네이버 TV, V LIVE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에스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