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41
연예

죠지X코스믹보이, 오늘(23일) EP 앨범 발매…pH-1·유라 지원사격

기사입력 2020.09.23 18:2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죠지와 프로듀서 코스믹보이가 콜라보레이션 EP 'Love in summer'를 발매했다.

EP 'Love in summer'는 여름의 사랑을 다룬 앨범으로, 여름의 무드를 떠올릴 수 있는 느낌의 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water'는 좋아하는 사람이 마음을 줄 듯 말 듯하는 상황을 사막 한 가운데서 물을 찾는 것에 비유한 노래다. 

편안한 느낌의 미드 템포로 이루어진 이 곡은 아날로그한 느낌의 기타와 오르간 사운드로 생동감이 더해졌으며, 피처링에 참여한 pH-1의 멜로디컬한 랩으로 더욱 완성도가 높아졌다.


지난 1일, 수록곡 ‘surf’를 선공개 싱글로 발매하며 더욱 기대를 불러일으킨 이번 EP는 총 5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5번 트랙 ‘그래왔던것처럼’에는 ‘Can I Love?’로 코스믹보이와 한 차례 호흡을 맞췄던 유라가 피처링에 참여해, 아련한 여름의 사랑 이야기를 함께 그려냈다.

이번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는 호리병 모양의 귀여운 캐릭터가 해저공간을 방황하는 내용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다.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짧은 영상에서는 빨간색 하와이안 셔츠를 입은 주인공 캐릭터가 사막 같은 해저 공간을 배회하는 모습이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코스믹보이는 첫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Can I Love?’가 입소문을 타고 유튜브 조회수 800만회 이상을 돌파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듀서다. 이미 죠지의 ‘camping everywhere’과 코스믹보이의 ‘주입식 교육’을 통해 호흡을 맞추며 ‘믿고 듣는 조합’으로 알려진 죠지와 코스믹보이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소식은 리스너들로 하여금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죠지와 코스믹보이의 EP 'Love in summer'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크래프트앤준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